2020.04.06 (월)

  • 맑음속초6.3℃
  • 맑음-1.5℃
  • 맑음철원-2.5℃
  • 맑음동두천-0.2℃
  • 맑음파주-2.2℃
  • 맑음대관령-6.5℃
  • 맑음백령도5.1℃
  • 맑음북강릉6.0℃
  • 맑음강릉6.3℃
  • 맑음동해4.6℃
  • 맑음서울3.4℃
  • 맑음인천5.0℃
  • 맑음원주1.7℃
  • 맑음울릉도5.3℃
  • 맑음수원2.3℃
  • 맑음영월-0.7℃
  • 맑음충주-1.4℃
  • 맑음서산-1.3℃
  • 맑음울진0.5℃
  • 맑음청주3.0℃
  • 맑음대전1.4℃
  • 맑음추풍령0.4℃
  • 맑음안동-0.8℃
  • 맑음상주4.0℃
  • 맑음포항4.8℃
  • 맑음군산1.7℃
  • 맑음대구2.6℃
  • 맑음전주1.0℃
  • 맑음울산4.8℃
  • 맑음창원5.0℃
  • 맑음광주1.9℃
  • 맑음부산7.9℃
  • 맑음통영5.0℃
  • 맑음목포3.0℃
  • 맑음여수5.9℃
  • 맑음흑산도5.6℃
  • 맑음완도2.9℃
  • 맑음고창-1.7℃
  • 구름많음순천-1.6℃
  • 맑음홍성(예)-0.6℃
  • 맑음제주6.9℃
  • 맑음고산7.2℃
  • 맑음성산6.0℃
  • 맑음서귀포7.6℃
  • 맑음진주-1.2℃
  • 맑음강화0.4℃
  • 맑음양평0.2℃
  • 맑음이천-0.7℃
  • 맑음인제-2.0℃
  • 맑음홍천-1.2℃
  • 맑음태백-3.9℃
  • 맑음정선군-1.7℃
  • 맑음제천-3.6℃
  • 맑음보은-3.3℃
  • 맑음천안-2.0℃
  • 맑음보령1.2℃
  • 맑음부여-1.8℃
  • 맑음금산-2.0℃
  • 맑음0.3℃
  • 맑음부안0.6℃
  • 맑음임실-2.9℃
  • 맑음정읍-0.2℃
  • 맑음남원-2.0℃
  • 맑음장수-4.6℃
  • 맑음고창군-0.7℃
  • 맑음영광군-1.6℃
  • 맑음김해시3.8℃
  • 맑음순창군-2.1℃
  • 맑음북창원4.8℃
  • 맑음양산시2.0℃
  • 맑음보성군0.6℃
  • 맑음강진군0.9℃
  • 맑음장흥-0.6℃
  • 맑음해남1.1℃
  • 맑음고흥-1.5℃
  • 맑음의령군-0.7℃
  • 맑음함양군-2.5℃
  • 맑음광양시3.7℃
  • 맑음진도군1.6℃
  • 맑음봉화-3.5℃
  • 맑음영주-2.8℃
  • 맑음문경0.9℃
  • 맑음청송군-3.2℃
  • 구름조금영덕3.9℃
  • 맑음의성-3.6℃
  • 맑음구미2.3℃
  • 맑음영천-1.2℃
  • 맑음경주시-0.5℃
  • 맑음거창-1.5℃
  • 맑음합천-0.5℃
  • 맑음밀양1.2℃
  • 맑음산청-1.5℃
  • 맑음거제3.6℃
  • 맑음남해3.9℃
기상청 제공
동원F&B, 펭수와 손나은 모델로 ‘동원참치’ 새 CF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펭수와 손나은 모델로 ‘동원참치’ 새 CF 공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인기 스타 펭수와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모델로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새로운 CF를 16일 선보였다.

CF에서 펭수와 손나은은 ‘캔을 따! 캔을 바로 따!’로 반복되는 ‘동원참치 송’에 맞춰 신나는 노래와 안무를 선보인다. 이번 ‘동원참치 송’은 2019년 12월 공개된 3개의 후보곡 가운데 누리꾼 6만여명이 참가한 투표에서 1등으로 선정된 올드 스쿨 풍의 CM송이다.

이번 CF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마요덮밥, 참치 오므라이스, 참치 계란말이 등 다양한 참치 레시피가 등장한다.

이번 CF는 2019년 7월 공개돼 전체 온라인 채널 누적 조회수 3000만회를 돌파하며 열풍을 일으켰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 참치’ CF의 후속작이다. 지난 CF에 이어 모델로 출연한 손나은은 펭수와 찰떡궁합의 케미를 선보이며 더욱 신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영상에 담아냈다.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 참치 마니아로 유명한 펭수의 만남은 시작부터 큰 화제가 됐다. 동원F&B는 최근 펭수와 컬래버를 통해 ‘펭수참치’ 15종을 출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이번 신규 CF를 통해 2030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는 앞으로도 펭수와 함께 젊고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