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1 (금)

  • 구름많음속초10.4℃
  • 비5.6℃
  • 흐림철원5.9℃
  • 흐림동두천6.4℃
  • 흐림파주5.9℃
  • 구름조금대관령2.9℃
  • 비백령도7.3℃
  • 구름조금북강릉8.8℃
  • 구름조금강릉8.0℃
  • 구름조금동해10.3℃
  • 비서울8.4℃
  • 비인천7.6℃
  • 구름많음원주7.6℃
  • 흐림울릉도7.3℃
  • 비수원7.7℃
  • 구름조금영월6.2℃
  • 흐림충주7.1℃
  • 흐림서산8.0℃
  • 구름많음울진8.9℃
  • 비청주9.5℃
  • 비대전9.7℃
  • 흐림추풍령8.5℃
  • 흐림안동8.1℃
  • 흐림상주10.0℃
  • 흐림포항12.5℃
  • 흐림군산9.0℃
  • 흐림대구12.6℃
  • 비전주10.4℃
  • 흐림울산11.6℃
  • 비창원8.7℃
  • 비광주9.7℃
  • 흐림부산11.2℃
  • 흐림통영11.0℃
  • 비목포9.1℃
  • 비여수10.3℃
  • 흐림흑산도8.8℃
  • 흐림완도9.2℃
  • 흐림고창10.0℃
  • 흐림순천7.1℃
  • 비홍성(예)8.6℃
  • 비제주13.6℃
  • 흐림고산15.3℃
  • 흐림성산11.9℃
  • 비서귀포14.6℃
  • 흐림진주8.7℃
  • 흐림강화6.5℃
  • 흐림양평7.4℃
  • 흐림이천7.7℃
  • 맑음인제5.9℃
  • 흐림홍천5.9℃
  • 구름조금태백4.4℃
  • 구름조금정선군2.9℃
  • 구름많음제천2.8℃
  • 흐림보은7.8℃
  • 흐림천안8.5℃
  • 흐림보령8.7℃
  • 흐림부여8.1℃
  • 구름많음금산8.2℃
  • 흐림부안9.9℃
  • 구름조금임실8.2℃
  • 흐림정읍8.9℃
  • 흐림남원9.0℃
  • 흐림장수8.1℃
  • 흐림고창군9.1℃
  • 흐림영광군8.6℃
  • 흐림김해시10.8℃
  • 맑음순창군9.0℃
  • 흐림북창원9.7℃
  • 흐림양산시11.4℃
  • 흐림보성군8.8℃
  • 흐림강진군8.9℃
  • 흐림장흥8.5℃
  • 흐림해남8.9℃
  • 흐림고흥7.9℃
  • 흐림의령군10.4℃
  • 흐림함양군8.9℃
  • 흐림광양시9.9℃
  • 흐림진도군9.8℃
  • 구름많음봉화4.5℃
  • 구름많음영주6.1℃
  • 흐림문경7.6℃
  • 흐림청송군9.0℃
  • 흐림영덕10.5℃
  • 흐림의성11.2℃
  • 흐림구미12.8℃
  • 흐림영천11.6℃
  • 흐림경주시13.1℃
  • 흐림거창10.1℃
  • 흐림합천11.8℃
  • 흐림밀양12.0℃
  • 흐림산청10.2℃
  • 흐림거제11.2℃
  • 흐림남해8.9℃
기상청 제공
CJ푸드빌 뚜레쥬르, 치즈방앗간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 판매 돌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치즈방앗간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 판매 돌파

3554238800_20200212112945_6334845380.jpg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히트 제품 전성기를 맞았다.

뚜레쥬르는 ‘치즈방앗간’이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 판매 돌파했다고 밝혔다. 1월에 동시 출시한 자사 신제품 대비 약 5배 이상 판매량이 높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 요인은 단연 ‘맛’ 품질이다. ‘치즈방앗간’은 뚜레쥬르가 경자년을 맞아 국민 간식 호떡을 젊은 층이 좋아하는 재료 ‘치즈’로 재해석해 개발한 신년 신제품이다. 체다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반죽해 떡처럼 쫄깃쫄깃한 빵의 식감을 살리고 그 안에 고소하고 달콤한 크림치즈를 더했다. 속에 꿀을 넣는 일반 호떡과 달리 겉에 꿀을 발라 ‘겉꿀속치’의 별명도 얻었다.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붙인 ‘방앗간’이라는 제품명과 1개에 1100원의 합리적인 가격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요소다.

꿀 발린 달콤한 호떡과 다양한 치즈의 짭조름한 맛이 어우러져 내는 ‘단짠단짠’의 매력으로 ‘치즈방앗간’은 출시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급증했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1월 한 달간 230개 이상의 제품 인증 피드가 생성될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뚜레쥬르는 최근 연이은 히트 제품을 탄생시키며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2019년 말 출시한 ‘겨울왕국 2 케이크’는 역대 출시 케이크 중 최단기간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품귀 현상을 일으켰고 최근에는 ‘리얼 브라우니’가 달콤하고 꾸덕꾸덕한 맛으로 10년 만에 인기 차트를 역주행하기도 했다. 후속 제품으로 출시한 ‘치즈 브라우니’는 리얼 브라우니의 판매량을 뛰어넘으며 ‘치즈방앗간’과 함께 ‘뚜레쥬르 치즈신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밤이 듬뿍 맘모스’, ‘통우유식빵’ 등도 역대급 판매 기록을 세우며 히트 제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뚜레쥬르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객 니즈 이상의 제품 퀄리티를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맛 품질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겨울왕국 2 케이크, 리얼 브라우니를 잇는 좋은 제품들을 지속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