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1 (금)

  • 구름많음속초10.4℃
  • 비5.6℃
  • 흐림철원5.9℃
  • 흐림동두천6.4℃
  • 흐림파주5.9℃
  • 구름조금대관령2.9℃
  • 비백령도7.3℃
  • 구름조금북강릉8.8℃
  • 구름조금강릉8.0℃
  • 구름조금동해10.3℃
  • 비서울8.4℃
  • 비인천7.6℃
  • 구름많음원주7.6℃
  • 흐림울릉도7.3℃
  • 비수원7.7℃
  • 구름조금영월6.2℃
  • 흐림충주7.1℃
  • 흐림서산8.0℃
  • 구름많음울진8.9℃
  • 비청주9.5℃
  • 비대전9.7℃
  • 흐림추풍령8.5℃
  • 흐림안동8.1℃
  • 흐림상주10.0℃
  • 흐림포항12.5℃
  • 흐림군산9.0℃
  • 흐림대구12.6℃
  • 비전주10.4℃
  • 흐림울산11.6℃
  • 비창원8.7℃
  • 비광주9.7℃
  • 흐림부산11.2℃
  • 흐림통영11.0℃
  • 비목포9.1℃
  • 비여수10.3℃
  • 흐림흑산도8.8℃
  • 흐림완도9.2℃
  • 흐림고창10.0℃
  • 흐림순천7.1℃
  • 비홍성(예)8.6℃
  • 비제주13.6℃
  • 흐림고산15.3℃
  • 흐림성산11.9℃
  • 비서귀포14.6℃
  • 흐림진주8.7℃
  • 흐림강화6.5℃
  • 흐림양평7.4℃
  • 흐림이천7.7℃
  • 맑음인제5.9℃
  • 흐림홍천5.9℃
  • 구름조금태백4.4℃
  • 구름조금정선군2.9℃
  • 구름많음제천2.8℃
  • 흐림보은7.8℃
  • 흐림천안8.5℃
  • 흐림보령8.7℃
  • 흐림부여8.1℃
  • 구름많음금산8.2℃
  • 흐림부안9.9℃
  • 구름조금임실8.2℃
  • 흐림정읍8.9℃
  • 흐림남원9.0℃
  • 흐림장수8.1℃
  • 흐림고창군9.1℃
  • 흐림영광군8.6℃
  • 흐림김해시10.8℃
  • 맑음순창군9.0℃
  • 흐림북창원9.7℃
  • 흐림양산시11.4℃
  • 흐림보성군8.8℃
  • 흐림강진군8.9℃
  • 흐림장흥8.5℃
  • 흐림해남8.9℃
  • 흐림고흥7.9℃
  • 흐림의령군10.4℃
  • 흐림함양군8.9℃
  • 흐림광양시9.9℃
  • 흐림진도군9.8℃
  • 구름많음봉화4.5℃
  • 구름많음영주6.1℃
  • 흐림문경7.6℃
  • 흐림청송군9.0℃
  • 흐림영덕10.5℃
  • 흐림의성11.2℃
  • 흐림구미12.8℃
  • 흐림영천11.6℃
  • 흐림경주시13.1℃
  • 흐림거창10.1℃
  • 흐림합천11.8℃
  • 흐림밀양12.0℃
  • 흐림산청10.2℃
  • 흐림거제11.2℃
  • 흐림남해8.9℃
기상청 제공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바이브 케이크 및 음료 판매 ‘껑충’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바이브 케이크 및 음료 판매 ‘껑충’

990283593_20200212093339_7730560836.jpg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바이브(Strawberry Vibe)’를 콘셉트로 선보인 케이크 및 음료 제품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바이브’ 메뉴를 선보인 1월 16일부터 2주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시즌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케이크 부분 판매가 크게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신제품과 기존 제품 판매가 동반 상승하는 효과를 내며, 시즌을 맞아 새롭게 데코레이션해 선보인 케이크의 경우 판매량이 품목별로 전년 동기 대비 최대 5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제품 △생딸기 가득 타르트 또한 출시 이후 현재까지 투썸의 케이크 부분 상위 5위 내에 자리 잡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은 버터 풍미가 가득한 바삭한 타르트에 베리무스와 화이트 시트를 층층이 쌓고 신선한 딸기를 한가득 올려 화룡점정을 이룬 무스 타르트다. 영롱한 딸기의 붉은빛과 사랑스러운 핑크빛이 층을 이뤄 비주얼 감성을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SNS 이슈 상품으로 빠르게 확산되며, 케이크 매출 호조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수년간 이어온 스트로베리 음료 시장 리더십 또한 스트로베리 시즌 메뉴 매출 성장에 힘을 보태고 있다. 올해 투썸은 시즌 딸기 음료로 지난해에 이어 선보인 ‘스트로베리 라떼’와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 외,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 음료를 새롭게 추가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스트로베리 시즌 메뉴 출시 이후 투썸 음료 판매 순위에서 ‘스트로베리 라떼’가 1위,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가 3위에 자리 잡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선호하는 인기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매년 매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3월까지 만나볼 수 있는 투썸 스트로베리 바이브 디저트 메뉴들과 함께 봄의 시작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