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5 (월)

  • 흐림속초22.6℃
  • 박무16.0℃
  • 흐림철원18.0℃
  • 흐림동두천16.6℃
  • 흐림파주16.8℃
  • 구름조금대관령16.9℃
  • 흐림백령도11.6℃
  • 구름조금북강릉22.4℃
  • 구름많음강릉23.3℃
  • 구름조금동해23.1℃
  • 박무서울15.4℃
  • 박무인천13.7℃
  • 흐림원주14.9℃
  • 구름많음울릉도20.6℃
  • 흐림수원14.0℃
  • 구름조금영월15.7℃
  • 흐림충주14.3℃
  • 흐림서산14.5℃
  • 구름많음울진20.6℃
  • 박무청주16.2℃
  • 박무대전16.0℃
  • 흐림추풍령15.8℃
  • 흐림안동18.1℃
  • 흐림상주18.7℃
  • 흐림포항21.5℃
  • 흐림군산14.2℃
  • 흐림대구20.3℃
  • 박무전주14.8℃
  • 구름많음울산21.0℃
  • 흐림창원21.2℃
  • 흐림광주16.7℃
  • 구름많음부산21.1℃
  • 흐림통영20.4℃
  • 흐림목포15.6℃
  • 구름많음여수19.6℃
  • 흐림흑산도13.8℃
  • 흐림완도17.8℃
  • 흐림고창15.3℃
  • 흐림순천17.4℃
  • 박무홍성(예)15.4℃
  • 안개제주16.5℃
  • 흐림고산15.9℃
  • 흐림성산21.0℃
  • 안개서귀포18.2℃
  • 흐림진주18.8℃
  • 구름많음강화15.5℃
  • 흐림양평15.3℃
  • 흐림이천14.6℃
  • 흐림인제16.8℃
  • 흐림홍천15.2℃
  • 구름많음태백18.5℃
  • 구름조금정선군17.2℃
  • 구름많음제천13.5℃
  • 흐림보은15.9℃
  • 흐림천안15.0℃
  • 흐림보령15.4℃
  • 흐림부여14.7℃
  • 흐림금산14.8℃
  • 흐림15.1℃
  • 흐림부안15.1℃
  • 흐림임실14.3℃
  • 흐림정읍15.0℃
  • 흐림남원15.8℃
  • 흐림장수13.3℃
  • 흐림고창군14.8℃
  • 흐림영광군15.6℃
  • 흐림김해시21.8℃
  • 흐림순창군16.2℃
  • 흐림북창원22.2℃
  • 흐림양산시22.7℃
  • 흐림보성군19.4℃
  • 흐림강진군17.7℃
  • 흐림장흥17.7℃
  • 흐림해남16.1℃
  • 흐림고흥18.6℃
  • 흐림의령군19.2℃
  • 흐림함양군16.1℃
  • 흐림광양시19.3℃
  • 흐림진도군15.6℃
  • 구름조금봉화17.4℃
  • 구름많음영주17.9℃
  • 흐림문경17.9℃
  • 구름많음청송군19.1℃
  • 구름많음영덕21.4℃
  • 흐림의성18.3℃
  • 흐림구미19.3℃
  • 흐림영천19.2℃
  • 흐림경주시20.7℃
  • 흐림거창15.2℃
  • 흐림합천18.1℃
  • 흐림밀양19.8℃
  • 흐림산청16.4℃
  • 흐림거제21.5℃
  • 흐림남해20.3℃
기상청 제공
오렌지라이프, 고객들이 직접 선정한 ‘2019 고객관리 우수 FC’ 시상식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라이프, 고객들이 직접 선정한 ‘2019 고객관리 우수 FC’ 시상식 개최

3554238800_20191216093806_6674785504.jpg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가 서울 중구 오렌지센터에서 2019년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FC를 위한 ‘2019 고객관리 우수 FC’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수상자 선정에는 오렌지라이프 계약유지고객 1만9000여명이 참여했으며 심사는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 등의 플랫폼에서 온라인 설문으로 진행됐다. 고객들은 그간의 경험에 비추어 가장 우수한 고객관리를 보여준 담당 FC를 추천하고 칭찬글을 남겼으며 이중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4명(대상 1명·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이 ‘2019 고객관리 우수FC’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칭찬글 액자가 수여됐다. 대상을 수상한 태양지점의 우동명 FC는 “고객이 없으면 FC도 없다는 생각으로 항상 영업에 임해왔는데 그러한 마음가짐이 오늘과 같은 큰 영광을 선사해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의 삶을 함께 나누는 FC가 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시상자로 참석한 이기흥 고객유지트라이브 부사장은 “생명보험은 고객과 일생을 함께하는 금융상품으로 장기에 걸쳐 꾸준히 양질의 고객관리를 제공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그런 의미에서 기존 고객들에게 감사와 존중을 받는 FC들이야말로 오렌지라이프의 가장 큰 자랑이자 자산”이라고 밝혔다.

곽희필 영업채널본부 부사장 또한 “고객이 보험에 가입하는 이유는 불의의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서다. 보험이 가진 이 본연의 가치를 실현하려면 평소에 꾸준히 고객들과 관계를 맺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늘 이 상은 보험의 가치를 실현한 FC들을 위해 고객들이 직접 준비한 상이다. 그 어떤 상보다 값진 것으로 자부심을 갖길 바란다”며 수상자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orangelif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