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1 (일)

  • 맑음속초19.7℃
  • 구름많음24.9℃
  • 구름많음철원25.8℃
  • 구름많음동두천26.0℃
  • 구름많음파주24.6℃
  • 구름많음대관령21.1℃
  • 흐림백령도17.8℃
  • 구름조금북강릉19.4℃
  • 맑음강릉22.0℃
  • 맑음동해17.5℃
  • 구름많음서울26.8℃
  • 구름많음인천23.6℃
  • 구름조금원주26.2℃
  • 맑음울릉도22.9℃
  • 구름조금수원26.0℃
  • 맑음영월26.1℃
  • 구름조금충주26.5℃
  • 구름많음서산24.3℃
  • 맑음울진18.7℃
  • 구름많음청주26.2℃
  • 구름많음대전25.8℃
  • 구름많음추풍령23.8℃
  • 맑음안동26.1℃
  • 흐림상주24.6℃
  • 구름조금포항22.9℃
  • 흐림군산24.3℃
  • 맑음대구26.2℃
  • 흐림전주24.7℃
  • 구름많음울산23.5℃
  • 구름많음창원23.0℃
  • 흐림광주22.7℃
  • 구름많음부산22.6℃
  • 흐림통영21.4℃
  • 흐림목포20.2℃
  • 흐림여수20.0℃
  • 비흑산도15.6℃
  • 흐림완도17.7℃
  • 구름많음고창23.4℃
  • 흐림순천21.1℃
  • 흐림홍성(예)25.1℃
  • 구름많음제주22.5℃
  • 흐림고산21.9℃
  • 흐림성산18.2℃
  • 비서귀포18.9℃
  • 구름많음진주22.9℃
  • 흐림강화23.1℃
  • 구름많음양평25.0℃
  • 맑음이천25.5℃
  • 구름많음인제25.8℃
  • 구름많음홍천25.8℃
  • 구름조금태백25.2℃
  • 구름조금정선군26.3℃
  • 맑음제천25.5℃
  • 흐림보은24.6℃
  • 구름많음천안25.7℃
  • 흐림보령21.4℃
  • 구름많음부여24.4℃
  • 구름많음금산24.8℃
  • 구름많음25.2℃
  • 흐림부안24.5℃
  • 구름많음임실22.7℃
  • 흐림정읍24.1℃
  • 구름많음남원23.8℃
  • 구름많음장수23.1℃
  • 구름많음고창군23.5℃
  • 흐림영광군22.9℃
  • 구름많음김해시25.3℃
  • 구름많음순창군24.1℃
  • 구름많음북창원24.5℃
  • 구름많음양산시23.9℃
  • 흐림보성군21.0℃
  • 흐림강진군20.0℃
  • 흐림장흥20.1℃
  • 흐림해남19.7℃
  • 흐림고흥18.8℃
  • 구름많음의령군24.6℃
  • 구름많음함양군24.5℃
  • 흐림광양시21.8℃
  • 흐림진도군19.7℃
  • 맑음봉화24.0℃
  • 맑음영주25.9℃
  • 구름조금문경25.0℃
  • 맑음청송군26.3℃
  • 구름조금영덕24.4℃
  • 구름많음의성27.2℃
  • 흐림구미26.3℃
  • 구름조금영천25.8℃
  • 구름많음경주시26.8℃
  • 흐림거창24.3℃
  • 구름많음합천25.0℃
  • 맑음밀양25.6℃
  • 구름조금산청25.5℃
  • 흐림거제21.2℃
  • 흐림남해20.5℃
기상청 제공
일룸, 공유가 들려주는 새로운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론칭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공유가 들려주는 새로운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론칭

3554238800_20191209095331_4770310955.jpg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공유하는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두 번째 시즌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은 기존의 가구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넘어 삶의 변화를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소비자와 함께 교감하고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시즌에서 신혼부부, 1인 가구, 어린 아이가 있는 집, 반려동물이 함께 사는 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의 총 2000편의 진솔한 경험담을 끌어낸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일룸으로 달라진 실제 소비자의 사연을 브랜드 모델 공유가 읽어주는 광고를 통해 확산시키며 ‘일룸생활’에 대한 공감대와 기대감을 형성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소비자는 물론 ‘일룸생활’을 꿈꾸던 사람들이 일룸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시작해보세요, 일룸생활’이라는 슬로건으로 개개인의 주거 공간이나 라이프스타일 취향을 고려한 신제품 4종 △스쿱 키즈 침대 △다나 침실 시리즈 △엘바 테이블 △루오바 소파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룸은 수면독립을 시작하는 유아기부터 초등 저학년 아이를 둔 부모에게는 ‘스쿱’으로 ‘수면독립만세 일룸생활’을 공간을 컴팩트하게 활용하고 휴식과 취미생활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는 1인 가구에게는 ‘다나’로 ‘세상편한 일룸생활’을 경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 ‘엘바’는 홈 바, 홈 라이브러리, 홈 오피스 등 멀티 공간 활용에 유용해 ‘꽁냥꽁냥 일룸생활’을 위한 신혼 부부에게 ‘루오바’는 온 가족이 거실에서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여 ‘오손도손 일룸생활’을 경험하고자 하는 가족에게 추천한다.

일룸은 개개인의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밀레니얼 세대의 특색을 반영해 삶의 변화를 만드는 가구 전문 브랜드라며 이번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통해 평소 바라던 삶의 공간이나 모습을 공유하고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은 일룸 마이크로사이트에서 4가지 신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해당 제품을 통해 변화시키고 싶은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면 된다. 2020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각 제품별로 1명씩 총 4명에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룸 홈페이지: http://www.iloom.com
일룸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iloomlife.com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