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목)

  • 구름조금속초5.6℃
  • 맑음9.8℃
  • 맑음철원10.1℃
  • 맑음동두천10.5℃
  • 맑음파주10.5℃
  • 흐림대관령0.4℃
  • 맑음백령도6.2℃
  • 구름조금북강릉5.9℃
  • 구름조금강릉7.3℃
  • 구름많음동해6.0℃
  • 맑음서울12.0℃
  • 맑음인천9.6℃
  • 구름많음원주10.1℃
  • 구름많음울릉도3.1℃
  • 구름조금수원10.9℃
  • 구름많음영월9.6℃
  • 구름많음충주10.0℃
  • 맑음서산11.4℃
  • 구름많음울진6.0℃
  • 구름조금청주10.7℃
  • 맑음대전12.0℃
  • 구름많음추풍령7.0℃
  • 구름많음안동7.4℃
  • 구름조금상주8.7℃
  • 흐림포항7.6℃
  • 맑음군산9.0℃
  • 구름많음대구8.3℃
  • 맑음전주11.7℃
  • 흐림울산6.9℃
  • 구름많음창원8.2℃
  • 맑음광주12.9℃
  • 구름많음부산7.9℃
  • 구름많음통영9.5℃
  • 맑음목포9.5℃
  • 구름많음여수9.0℃
  • 맑음흑산도9.7℃
  • 구름많음완도10.5℃
  • 맑음고창10.5℃
  • 구름많음순천10.1℃
  • 맑음홍성(예)11.1℃
  • 구름조금제주12.6℃
  • 구름많음고산11.5℃
  • 구름많음성산11.8℃
  • 구름많음서귀포12.7℃
  • 흐림진주9.6℃
  • 맑음강화9.4℃
  • 맑음양평10.3℃
  • 맑음이천10.6℃
  • 구름조금인제8.8℃
  • 맑음홍천10.6℃
  • 흐림태백1.3℃
  • 맑음정선군6.7℃
  • 구름많음제천8.7℃
  • 구름많음보은9.4℃
  • 구름많음천안10.2℃
  • 구름조금보령9.2℃
  • 맑음부여11.4℃
  • 맑음금산10.8℃
  • 맑음부안10.8℃
  • 구름조금임실11.5℃
  • 맑음정읍10.9℃
  • 구름많음남원12.3℃
  • 구름많음장수9.5℃
  • 맑음고창군11.1℃
  • 구름조금영광군10.0℃
  • 흐림김해시7.1℃
  • 맑음순창군11.2℃
  • 흐림북창원9.1℃
  • 흐림양산시8.4℃
  • 구름많음보성군10.2℃
  • 구름많음강진군11.5℃
  • 구름많음장흥10.4℃
  • 구름많음해남11.3℃
  • 구름많음고흥9.2℃
  • 구름많음의령군10.1℃
  • 구름많음함양군11.6℃
  • 흐림광양시9.9℃
  • 구름조금진도군10.8℃
  • 흐림봉화6.2℃
  • 흐림영주7.0℃
  • 구름많음문경7.4℃
  • 흐림청송군6.4℃
  • 흐림영덕6.7℃
  • 흐림의성8.6℃
  • 구름많음구미9.1℃
  • 흐림영천7.7℃
  • 흐림경주시7.3℃
  • 구름많음거창9.2℃
  • 구름많음합천10.2℃
  • 흐림밀양8.7℃
  • 구름많음산청9.4℃
  • 구름많음거제9.6℃
  • 구름많음남해9.5℃
기상청 제공
일룸, 공유가 들려주는 새로운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론칭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공유가 들려주는 새로운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론칭

3554238800_20191209095331_4770310955.jpg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공유하는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두 번째 시즌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은 기존의 가구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넘어 삶의 변화를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소비자와 함께 교감하고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시즌에서 신혼부부, 1인 가구, 어린 아이가 있는 집, 반려동물이 함께 사는 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의 총 2000편의 진솔한 경험담을 끌어낸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일룸으로 달라진 실제 소비자의 사연을 브랜드 모델 공유가 읽어주는 광고를 통해 확산시키며 ‘일룸생활’에 대한 공감대와 기대감을 형성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소비자는 물론 ‘일룸생활’을 꿈꾸던 사람들이 일룸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시작해보세요, 일룸생활’이라는 슬로건으로 개개인의 주거 공간이나 라이프스타일 취향을 고려한 신제품 4종 △스쿱 키즈 침대 △다나 침실 시리즈 △엘바 테이블 △루오바 소파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룸은 수면독립을 시작하는 유아기부터 초등 저학년 아이를 둔 부모에게는 ‘스쿱’으로 ‘수면독립만세 일룸생활’을 공간을 컴팩트하게 활용하고 휴식과 취미생활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는 1인 가구에게는 ‘다나’로 ‘세상편한 일룸생활’을 경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 ‘엘바’는 홈 바, 홈 라이브러리, 홈 오피스 등 멀티 공간 활용에 유용해 ‘꽁냥꽁냥 일룸생활’을 위한 신혼 부부에게 ‘루오바’는 온 가족이 거실에서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여 ‘오손도손 일룸생활’을 경험하고자 하는 가족에게 추천한다.

일룸은 개개인의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밀레니얼 세대의 특색을 반영해 삶의 변화를 만드는 가구 전문 브랜드라며 이번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통해 평소 바라던 삶의 공간이나 모습을 공유하고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은 일룸 마이크로사이트에서 4가지 신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해당 제품을 통해 변화시키고 싶은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면 된다. 2020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각 제품별로 1명씩 총 4명에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룸 홈페이지: http://www.iloom.com
일룸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iloomlife.com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