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6 (금)

  • 맑음속초3.6℃
  • 맑음-1.4℃
  • 맑음철원-2.7℃
  • 맑음동두천-2.4℃
  • 맑음파주-2.3℃
  • 맑음대관령-2.7℃
  • 구름많음백령도0.4℃
  • 맑음북강릉4.8℃
  • 맑음강릉5.8℃
  • 맑음동해4.9℃
  • 맑음서울-1.4℃
  • 맑음인천-1.9℃
  • 맑음원주-0.8℃
  • 구름조금울릉도5.8℃
  • 맑음수원-0.9℃
  • 맑음영월0.5℃
  • 맑음충주-1.2℃
  • 맑음서산1.1℃
  • 맑음울진4.7℃
  • 맑음청주0.0℃
  • 맑음대전1.5℃
  • 맑음추풍령-0.7℃
  • 맑음안동2.3℃
  • 맑음상주2.0℃
  • 구름조금포항4.4℃
  • 맑음군산2.2℃
  • 맑음대구2.8℃
  • 맑음전주1.2℃
  • 구름많음울산3.7℃
  • 구름많음창원2.6℃
  • 맑음광주3.4℃
  • 구름많음부산3.6℃
  • 구름많음통영3.8℃
  • 구름조금목포1.3℃
  • 구름조금여수3.8℃
  • 흐림흑산도4.0℃
  • 구름조금완도2.8℃
  • 맑음고창1.8℃
  • 맑음순천2.2℃
  • 맑음홍성(예)0.5℃
  • 구름많음제주4.7℃
  • 구름많음고산4.6℃
  • 흐림성산3.8℃
  • 구름많음서귀포9.4℃
  • 구름많음진주5.0℃
  • 맑음강화-1.9℃
  • 맑음양평-0.1℃
  • 맑음이천0.2℃
  • 맑음인제0.0℃
  • 맑음홍천-0.2℃
  • 맑음태백-1.0℃
  • 맑음정선군-0.3℃
  • 맑음제천-0.9℃
  • 맑음보은0.4℃
  • 맑음천안-0.3℃
  • 맑음보령1.1℃
  • 맑음부여2.3℃
  • 맑음금산0.9℃
  • 맑음부안2.1℃
  • 맑음임실1.0℃
  • 맑음정읍0.4℃
  • 맑음남원2.1℃
  • 맑음장수0.3℃
  • 맑음고창군1.0℃
  • 맑음영광군1.5℃
  • 구름많음김해시4.4℃
  • 맑음순창군0.8℃
  • 맑음북창원1.8℃
  • 구름조금양산시5.2℃
  • 구름조금보성군3.9℃
  • 맑음강진군3.2℃
  • 맑음장흥3.1℃
  • 구름조금해남2.4℃
  • 구름조금고흥3.3℃
  • 맑음의령군5.2℃
  • 맑음함양군3.8℃
  • 구름조금광양시4.6℃
  • 구름조금진도군2.1℃
  • 맑음봉화2.0℃
  • 맑음영주0.3℃
  • 맑음문경0.6℃
  • 맑음청송군0.9℃
  • 맑음영덕3.3℃
  • 맑음의성3.1℃
  • 맑음구미2.8℃
  • 맑음영천3.4℃
  • 구름조금경주시3.0℃
  • 맑음거창2.9℃
  • 구름조금합천4.4℃
  • 구름조금밀양3.9℃
  • 맑음산청4.2℃
  • 구름조금거제3.1℃
  • 구름많음남해2.9℃
기상청 제공
버즈빌, 월 이용자 수 1000만명 돌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즈빌, 월 이용자 수 1000만명 돌파

3552616791_20191128171413_8255622902.jpg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독보적인 모바일 광고 영역을 제공하는 통합상품 버즈애드(BuzzAd) 출시를 통해 월 이용자 수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2년 설립된 버즈빌은 버즈스크린(BuzzScreen)을 통해 모바일 첫 화면이라는 독창적 인벤토리를 만들고 리워드를 통해 더 많은 유저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 왔다. 이어 지난해 모바일 잠금화면, 홈 화면, 인 앱상 지면을 확보한 통합 광고 플랫폼 버즈애드를 출시하여 광고주가 더 많은 유저와 소통할 기회를 마련했다.

버즈빌의 분석 결과에 따르면 비보상형 광고보다 리워드형 광고의 광고수익률이 200% 이상이며, 노출 한 건이 구매로 이어지는 비율은 최대 330% 더 높았다.

이관우 버즈빌 대표는 “잠금화면 상으로 파트너사 유저의 10%에게 도달할 수 있었다면 이제 버즈애드를 통해 모든 유저에게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광고 인벤토리를 개발해 광고주의 폭발적인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

현재 버즈빌은 국내 통신 3사를 비롯하여 OK 캐쉬백, 해피스크린, CJ ONE, 엘포인트, 하나멤버스, 리브메이트 등 100여개의 국내외 파트너사와 함께 전 세계 30개국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버즈빌 개요

2012년에 설립된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이라는 독창적 인벤토리를 만들고 리워드를 통해 더 많은 유저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누구도 주목하지 않았던 ‘리워드’의 잠재력을 발견했고 차별적 아이디어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꾸준히 최적화한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얻었다. 이러한 역사를 기반으로 버즈빌은 라는 비전 하에서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버즈빌은 2015년 소프트뱅크 벤처스 ‘베스트 포트폴리오’이자, 2017년 배달의 민족,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기업 문화 좋은 기업 TOP3, 2018년 Financial Times 아시아 고성장 기업 56위에 선정된 바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