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8 (목)

  • 구름많음속초20.9℃
  • 구름많음22.0℃
  • 구름조금철원20.7℃
  • 맑음동두천21.5℃
  • 구름많음파주21.9℃
  • 흐림대관령16.1℃
  • 구름조금백령도14.6℃
  • 구름많음북강릉19.8℃
  • 구름많음강릉22.4℃
  • 구름많음동해18.6℃
  • 맑음서울22.8℃
  • 구름조금인천21.1℃
  • 구름조금원주23.3℃
  • 맑음울릉도20.6℃
  • 맑음수원22.2℃
  • 구름많음영월22.8℃
  • 구름조금충주23.1℃
  • 맑음서산21.4℃
  • 구름많음울진20.6℃
  • 구름조금청주24.2℃
  • 구름조금대전24.4℃
  • 맑음추풍령23.6℃
  • 구름많음안동25.1℃
  • 구름조금상주26.0℃
  • 맑음포항21.3℃
  • 맑음군산19.6℃
  • 구름많음대구26.8℃
  • 맑음전주21.1℃
  • 맑음울산23.9℃
  • 맑음창원23.6℃
  • 맑음광주23.1℃
  • 맑음부산23.5℃
  • 맑음통영22.3℃
  • 맑음목포18.9℃
  • 맑음여수22.1℃
  • 흐림흑산도17.0℃
  • 맑음완도23.3℃
  • 구름조금고창19.2℃
  • 맑음순천24.4℃
  • 맑음홍성(예)21.5℃
  • 구름조금제주22.8℃
  • 구름많음고산22.1℃
  • 구름많음성산23.3℃
  • 구름많음서귀포25.5℃
  • 맑음진주25.3℃
  • 맑음강화21.1℃
  • 구름많음양평23.5℃
  • 맑음이천23.6℃
  • 구름많음인제22.5℃
  • 구름많음홍천23.1℃
  • 흐림태백17.2℃
  • 흐림정선군21.5℃
  • 맑음제천21.7℃
  • 구름조금보은23.0℃
  • 맑음천안22.5℃
  • 맑음보령19.2℃
  • 맑음부여22.0℃
  • 맑음금산23.5℃
  • 구름많음23.8℃
  • 구름조금부안18.6℃
  • 맑음임실21.9℃
  • 맑음정읍20.3℃
  • 구름조금남원24.5℃
  • 맑음장수22.3℃
  • 맑음고창군20.0℃
  • 구름많음영광군19.2℃
  • 맑음김해시25.5℃
  • 맑음순창군24.2℃
  • 맑음북창원25.4℃
  • 맑음양산시25.7℃
  • 맑음보성군25.7℃
  • 맑음강진군23.0℃
  • 맑음장흥23.6℃
  • 맑음해남21.5℃
  • 맑음고흥24.7℃
  • 맑음의령군27.2℃
  • 맑음함양군25.7℃
  • 맑음광양시25.5℃
  • 맑음진도군19.0℃
  • 구름많음봉화22.4℃
  • 구름많음영주24.1℃
  • 구름많음문경23.4℃
  • 구름많음청송군22.1℃
  • 맑음영덕20.1℃
  • 구름많음의성26.5℃
  • 구름많음구미27.2℃
  • 구름조금영천23.3℃
  • 맑음경주시25.2℃
  • 맑음거창25.0℃
  • 구름조금합천27.3℃
  • 구름많음밀양26.5℃
  • 맑음산청26.0℃
  • 맑음거제21.5℃
  • 맑음남해24.7℃
기상청 제공
버즈빌, 월 이용자 수 1000만명 돌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즈빌, 월 이용자 수 1000만명 돌파

3552616791_20191128171413_8255622902.jpg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독보적인 모바일 광고 영역을 제공하는 통합상품 버즈애드(BuzzAd) 출시를 통해 월 이용자 수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2년 설립된 버즈빌은 버즈스크린(BuzzScreen)을 통해 모바일 첫 화면이라는 독창적 인벤토리를 만들고 리워드를 통해 더 많은 유저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 왔다. 이어 지난해 모바일 잠금화면, 홈 화면, 인 앱상 지면을 확보한 통합 광고 플랫폼 버즈애드를 출시하여 광고주가 더 많은 유저와 소통할 기회를 마련했다.

버즈빌의 분석 결과에 따르면 비보상형 광고보다 리워드형 광고의 광고수익률이 200% 이상이며, 노출 한 건이 구매로 이어지는 비율은 최대 330% 더 높았다.

이관우 버즈빌 대표는 “잠금화면 상으로 파트너사 유저의 10%에게 도달할 수 있었다면 이제 버즈애드를 통해 모든 유저에게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광고 인벤토리를 개발해 광고주의 폭발적인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

현재 버즈빌은 국내 통신 3사를 비롯하여 OK 캐쉬백, 해피스크린, CJ ONE, 엘포인트, 하나멤버스, 리브메이트 등 100여개의 국내외 파트너사와 함께 전 세계 30개국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버즈빌 개요

2012년에 설립된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이라는 독창적 인벤토리를 만들고 리워드를 통해 더 많은 유저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누구도 주목하지 않았던 ‘리워드’의 잠재력을 발견했고 차별적 아이디어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꾸준히 최적화한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얻었다. 이러한 역사를 기반으로 버즈빌은 라는 비전 하에서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버즈빌은 2015년 소프트뱅크 벤처스 ‘베스트 포트폴리오’이자, 2017년 배달의 민족,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기업 문화 좋은 기업 TOP3, 2018년 Financial Times 아시아 고성장 기업 56위에 선정된 바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